살은 자는 주의 음성을 듣는 자 > 주일말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주일말씀

영상설교 | 살은 자는 주의 음성을 듣는 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8-08-04 16:46 조회278회 댓글1건

본문

댓글목록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

요한복음 10장 27절
내 양은 내 음성을 들으며 나는 그들을 알며 그들은 나를 따르니니라 28 내가 그들에게 영생을 주노니 영원히 멸망하지 아니할 것이요 또 그들을 내 손에서 빼앗을 자가 없느니라.


주의 음성을 듣는 자가 크리스천입니다.

크리스천은 주의 음성을 듣는 자입니다.  그리고 주의 음성대로 순종하여 따라서 사는 자들입니다. 그런데 교회에 나오면서도 주의 음성을 못듣는 사람들은 주의 양이 아니라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주의 음성을 들으려고도 하지 않고 찾지도 않으면서 스스로를 주의 양이라고 생각한다면 모순입니다.
주님은 자신의 음성을 뜯고 따르는 자를 푸른 초장으로 인도해주십니다. 아직 믿음이 작아서 주의 음성을 사모하지만 너무 작게 들려서 분간하지 못하는 자들은 있을수 있습니다. 그러나 아예 주의 음성을 쫒지않거나 순종하지 않거나 찾지 않는 자들은 주의 양이 아닙니다.

죄의 삯은 사망입니다. 죄를 회개하여 다시금 주님께로 나아오시기 바랍니다. 어느순간 귀가 막히고 눈이 멀게되었다면 그 자리에서 멈추시고 주님께 무맆을 꿇기 바랍니다. 그리고 회개의 영을 부어달라며 간절히 기도하시기 바랍니다. 죄사함을 통한 구원이 아니고서는 누구도 하나님께 나아갈수 없다는 것을 깨달으시기 바랍니다.

-------------------------------------------------

이 땅에 천국은 아직 건설되지 않습니다.

이 땅에 자신들이 천국을 건설할수 있다고 믿는 무리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교만하고 어리석은 일입니다. 우리 개인들의 마음은 성전입니다.
아직 이땅에 주님이 오시지 않았고 악을 멸하지 않았기 때문에 천국은 우리 마음에 이뤄질수 있는 것이며 영생에 들어가는 것이지 이 땅에 천국을 건설할수는 없는 일입니다.

그런데도 천국을 건설한다며 사람들을 미혹하는 거짓선지자들이 있습니다.
이들은 마태복음에 나오는 거짓선지자와 거짓 그리스도입니다.
이들의 미혹에 넘어가지 마시고 말씀대로 순종하여 사시기 바랍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52
어제
65
최대
77
전체
7,071
그누보드5
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